したらばTOP ■掲示板に戻る■ 全部 1-100 最新50 | |

今って派遣業界景気良い?

5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1:58 ID:nSpDo8RQ
지금까지 몇몇 여성에게 문의했지만 모두 공통적으로 '스스로 적극적으로 話し掛けろ」라고 밖에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직장의 인간과 거리의 커플이나 친구끼리의 대화 라든지 봐도 20 ~ 30 대라면 여성 쪽이 주도권 쥐고 말하고, 남자는 피동 듣는 패턴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화 패턴의 관계도 많이 있습니다 만, 그런 사람은 나와는 전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본 받아라라고해도 어렵습니다.
원래 만약 여성이 나에게 말하기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저쪽에서 다가오는 것.
나에게 말을 걸어 오지 않는 것은, 내가 아무래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 있을까 싫어 하나 둘 일까 것으로,
그 원인을 치유하지 않고 말을 걸어도 최악 키모 지극히 생각하고 험담의 대상이되어 직장에있을 수 없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스스로 적극적으로 여성에게 말을 걸면 남자는 여자에 대해 어디까지 나아가 좋은지를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으로 짚어 실례가 없도록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처럼 경험 자체가 없으면 그 선긋기가 불가능하고 듣고 싶지 않은 이야기를 들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보다는 자신처럼 수동적이면서 여성에서 다가와 줄 남자를 참고로 그 남자의 나와 다른 부분을 도입하고 있고,
여성부터 적극적으로 다가와 줄 사람이 될 것이 훨씬 현실적입니다.


新着レスの表示


名前: E-mail(省略可)

※書き込む際の注意事項はこちら

※画像アップローダーはこちら

(画像を表示できるのは「画像リンクのサムネイル表示」がオンの掲示板に限ります)

掲示板管理者へ連絡 無料レンタル掲示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