したらばTOP ■掲示板に戻る■ 全部 1-100 最新50 | |

今って派遣業界景気良い?

1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6/09/28(水) 11:03:22 ID:9MZjvyQg
今辞めて、別の職探して受かるかな?
2年くらい待ったほうがよさげ?

2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0:22 ID:nSpDo8RQ
여자 친구를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다. 모두 어느새 친해진 있는데, 나는 항상 언제 까지나 여자 친구가 없다.
지금까지 여성에서 업무상 최소한의 이야기가 아닌 이야기를 해오고달라고 적이 거의없고, 연락처 교환하고 함께 식사하거나 함께 놀았다 것은 태어나서 한 번도 없다.
주위는 "자신의 말을 걸면 좋다"라고하지만, 그것은 내 성격과 경력에 어렵고, 또한 내가 아닌 수동적 남자는 여성의 측면에서 접근하고있는 패턴이 대부분이므로
친구 수없는 이유는 수동적이라는 이유 이외의 것. 그 이유를 알고 싶어합니다.

3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0:53 ID:nSpDo8RQ
20 세 정도의 때 그 일로 굉장히 고민 괴로워하지만 전혀 개선하지 않고 남자 친구 취미 나 일에 몰두하는 정신을 배워,
이후 15 년 동안 여자 친구와 그녀가 좋겠다고 마음 속으로 생각하면서도, 같은 여자 친구가없는 남자 친구에 의지 해 연명 오지되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에 들어가 2 개월 반 연수 기간 동안 주위에서 남녀가 점점 사이가 좋아져가는 서클 인 분위기를 과시,
마음에 넣었다가 20 세 무렵의 갈등이 되살아 버려, 지금 또한 자신 만 말을 걸어주지 않는 소외감에 몸부림 시달리게되어 버렸습니다.
다시 예전처럼 자신의 감정을 억 누르는 것은 정신적으로 불가능하게되어 있으며, 어떻게 든 여자 친구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왜 자신 만 말을 걸어주지 않는 것인지 그 원인을 팀 배속까지 파악하여 그 부분을 개선하고 싶습니다.

4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1:28 ID:nSpDo8RQ
말주변 것이 원인 일까하고 생각했지만, 나처럼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 않은 남자 여자에서 가까워 온다는 예는 자신의 주위에 항상 있습니다.
또한 거리의 커플 이라든지보고 있으면, 여자가 열심히 이야기하고있는 것에 대해
듣고있어인가를 듣고있는 건지 모르는듯한 재미 맞장구를 좀 그냥 남자 같은 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말주변만큼 평생 불행의 수렁에 떨어진다면 세상의 대다수의 사람이 같은 상황이되어 있지 않으면 이상하다.
왜 나만 누구에게나 말을 걸어주지 않는 것인지, 마찬가지로 수동적이면서 말을 걸어 줄 수있어 여자 친구가 많은 남자와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5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1:58 ID:nSpDo8RQ
지금까지 몇몇 여성에게 문의했지만 모두 공통적으로 '스스로 적극적으로 話し掛けろ」라고 밖에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직장의 인간과 거리의 커플이나 친구끼리의 대화 라든지 봐도 20 ~ 30 대라면 여성 쪽이 주도권 쥐고 말하고, 남자는 피동 듣는 패턴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화 패턴의 관계도 많이 있습니다 만, 그런 사람은 나와는 전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본 받아라라고해도 어렵습니다.
원래 만약 여성이 나에게 말하기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저쪽에서 다가오는 것.
나에게 말을 걸어 오지 않는 것은, 내가 아무래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 있을까 싫어 하나 둘 일까 것으로,
그 원인을 치유하지 않고 말을 걸어도 최악 키모 지극히 생각하고 험담의 대상이되어 직장에있을 수 없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스스로 적극적으로 여성에게 말을 걸면 남자는 여자에 대해 어디까지 나아가 좋은지를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으로 짚어 실례가 없도록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처럼 경험 자체가 없으면 그 선긋기가 불가능하고 듣고 싶지 않은 이야기를 들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보다는 자신처럼 수동적이면서 여성에서 다가와 줄 남자를 참고로 그 남자의 나와 다른 부분을 도입하고 있고,
여성부터 적극적으로 다가와 줄 사람이 될 것이 훨씬 현실적입니다.

6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2:28 ID:nSpDo8RQ
참고로 상담 한 여성 중 1 명은 연수 기간 중 유일 옆 자리에 없을 때 로커 등으로 말을 걸어 준 사람이며, 그 때문에 내가 아무래도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상담했습니다.
그와 같은 파견 회사이므로, 삿포로 역 근처의 파견 회사 사무실에 볼일이있는 때 둘이서 갔던 적이 있습니다. (내가 여성과 외부에서 걸은 인생에서 오직 한번 뿐인)
그 때, 30 분 정도의 시간을 거의 끊김없이 대화를 계속했다. 즉 적어도 그 사람에게 내가 말주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상담 할 때 최소한의 상담에 응해주는하지만, 자신의 지역에 결코 접근받지 못하고
점심 시간 함께 식사를 줄 수 있는지 들었지만 무시했다.
그 사람의 이야기라고 점심 시간은 1 명에서 먹는 타입이 아니라 친구와 먹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따로 단 둘이 데이트 같은이되는 것 아닙니까하고
모두 먹고있는 동안 내가 1 명 더해진 곳에서 그 사람의 시간을 빼앗는 것에는 안되는데 ....
즉 그 사람에게 나는 아무래도 좋은 존재조차없이 명확하게 '싫다'라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결국 적극적으로 부탁 했더니 현재의 나 자신이 싫어하고 있으면 친구 등 수 없으며, 그 미움 받고있는 이유도 말주변 이외에 뭔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7デスタムーア@うぎゃあ:2017/01/01(日) 17:02:59 ID:nSpDo8RQ
게다가 수동적 남자는 여자 쪽에서 다가와 줄래있는 패턴이 대부분인데, 나는 대해서만 적극적인 인간성을 요구하는 것도 불합리 생각합니다.
원래 적극적으로 말을 거는 남자는 저와는 180도 반대되는 인간 이유로, 만일 180도 변화해도 더 이상 내 이랄까?
그런 남자가 여자와 친해도 정말 내가 여성과 친해지했다고 말할 수 있는가?
그보다는 저와 20 번 30 번 정도의 차이의 남자를 참고하여 20 번 30 번 정도 못 미치는 부분을 개선하는 것이야말로
어디 까지나 본질은 내 채 인간으로 성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길어졌습니다 만, 이런 이유와 자기 이론이 있고 이야기는 아니지만 여성의 측면에서 말을 걸어 줄 수동적 남자와 내가 어디가 다른지, 어디를 고치면 좋은 것인지, 그것을 알고 싶어 있습니다 .


新着レスの表示


名前: E-mail(省略可)

※書き込む際の注意事項はこちら

※画像アップローダーはこちら

(画像を表示できるのは「画像リンクのサムネイル表示」がオンの掲示板に限ります)

掲示板管理者へ連絡 無料レンタル掲示板